Trip/FRANCE

파리 숙소 1구 숙소 추천 드로잉 호텔 클래식 더블룸

우오우어아오앙 2024. 4. 23. 08:19
728x90



드로잉 호텔 예약하기


공항에서 호텔까지 택시탐
왜? 난 30대니까

근데 현금달래서 내릴 때 당황함
ㅋㅋㅋㅋ캐쉬캐쉬...

잔돈 조금 깎아주더라..

이 때 택시는 좀 커서
왕 캐리어 두개 잘 실림


근데 가면서 계속 아랍어? 영상 틀어놓고 보면서
좀 무서웠음


클래식 더블룸 묵음
뷰는 기대 ㄴㄴ

2박(일~화)


여기 좋은게 좀 인테리어가 새거임
위치는 좀 골목인데
루브르랑 가깝고
백화점들도 걸어서 갈 수 있음



일단 변기 분리!!!


화장실도 겉에가 유리고 (커텐 유)
샤워하는거 보여주기 가능함

웬만한 어메이티는 다 있음


샤워하는거 보여줄 사람???


적당한 크기의 퀸 사이즈 침대


뭐 물 커피머신 등등..
원래 이런걸 안 써서 ㅋㅋㅋ


귀여운 옷장
불빛도 들어옴


약간 이런 골목에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금을 내고 조식을 먹어봄
근데 비추한다


차갑구 딱딱해ㅠㅠ
맛도 음... ㅠㅠ


이 한 쪽 벽면에 놓여진 게 다 임...
좀 더 알아보고 먹을걸 ㅎ


엘베 옆에 사과 먹어도 된댔는데
맨날 조금씩 없어짐ㅋㅋㅋ


엘베도 멋짐


층 별로 컨셉이 다르다고 함
물론 다른 층은 안 가봄,,


조금만 나가면 큰 길가라
골목에 있다고 무서워 할 필욘 없다

728x90


왜? 여긴 루브르랑
핵 가까우니까!!!!!!!!!


루브르 개 가까워서
이렇게 아무도 없을 때
밤 산책 하면서
피라미드 촬영 가능 ㅠㅠㅠㅠㅠㅠ

반응형




아고다에서 할인받고 예약하기

728x90
반응형

'Trip > FR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리 숙소 에펠뷰 추천 풀먼 파리 투르 에펠  (0) 2024.04.23
버스트로놈 파리 예약  (0) 2024.02.28
PSG 직관 예매하기  (0) 2024.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