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헬리녹스 사바나체어

우오우어아오앙 2023. 10. 6. 13:17
728x90

 

헬리녹스 사바나체어

₩220,000

 

 

쉽고 편한 휴식

사바나 체어를 조립하면, 머리를 기대어 쉴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쿠션이나 배게등을 헤드 부분의 플랩에 끼워주세요. 높낮이도 쉽게 조절 가능해, 쉽고 편하게 당신에게 딱 맞는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양 옆에 위치한 컵 홀더

사바나 체어에 앉으면 목마를 일이 없습니다. 사바나 체어의 양 측면에 위치한 메쉬 소재의 컵 홀더는 캔, 컵, 텀블러, 물병 등을 안전하게 보관해둘 수 있습니다. 물론 음료 뿐만 아니라 간식이나 선크림등의 자주 사용하는 것들을 보관하는데에도 좋습니다.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액세서리냐고요? 아닙니다. 사바나 체어에 이미 준비해 뒀습니다.

더 가벼운 무게, 더 튼튼한 사바나 체어

사바나 체어에 사용되는 프레임은 초경량 DAC 알루미늄 합금 폴로 제작되었습니다. 헬리녹스는 DAC알루미늄 합금 폴을 사용하는 유일한 브랜드이며, DAC 알루미늄을 사용한 폴은 가볍지만 매우 강하며 설치와 해체가 간편하여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폴의 연결 부분은 특수 강화 플라스틱으로 145kg 이하의 하중을 견뎌내고, DAC에서 직접 제작한 시스템인 Self-locating shock cord technology (셀프 로케이팅 쇽코드) 시스템은 내부의 코드로 인해 폴이 자동으로 조립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게  1.8kg

최대중량   145kg

 

캠핑의자사야지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여기저기서 헬리녹스 의자 앉아보고.. (의자는 꼭 앉아보고 사래서)

선셋이냐 사바나냐.. 고민하다가 사바나로 결정!!

 

사바나로 결정했는데..

탄이냐 블랙이냐.. 고민하다가 블랙으로 결정!!

 

사바나체어 올블랙, 그리고 비브람 볼핏 블랙으로 같이 구매했다.

 

728x90




의자가 약 2kg정도 된다.

헬리녹스 체어 중 가장 큰 모델로 무게가 좀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킹 사이즈가 54.5cm이니 작은 크기는 아니다

택배 받아보고 생각보다 커서 놀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아 존멋.ㅎ

 

볼핏도 의자 모델에 따라 사이즈가 다른데,,,

사바나라서 큰 사이즈(55mm)를 사야함 == 더 비쌈 ㅠㅠㅠㅠ

 

45mm  |  ₩31,000  |  체어원, 체어원 미니, 체어투, 체어제로, 체어원라지 

55mm  |  ₩36,000  |  선셋체어, 스위블체어, 체어원엑스라지, 사바나체어

 

비브람이라 졸라 튼튼하게 생기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세탁시 주의사항 · 물세탁을 하는 경우, 제품이 변질되거나 형태가 변형되고 물 빠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오염 시 부드러운 천이나 물티슈 등으로 부드럽게 닦아내시기를 바랍니다.· 세제를 사용하시는 경우 아웃도어용 중성세제를 적신 천을 사용하고 비눗물을 완전히 제거해 주십시오.· 원단 특성상 외부의 자극에 의해 올트임이나 올나감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세탁에 유의하십시오.· 밝은 계열의 제품과 밀착 시 이염되는 현상이 있으니 취급 또는 보관 시 주의하여 주십시오.

 

 

 

 

조립도 어렵지 않다

폴대를 모두 낑긴 후, 스킨을 머리부분부터 끼우면 된다

 

지금보니, 접는 방법도 있네????

스킨에 폴대를 안고 접으면 됨!!!!

남는 공간 없이 챡챡 접어야 가방에 잘 들어감

 

2023 서울세계불꽃축제가서 겁나 요긴하게 썼다^^

다른 곳에 주차하고, 그곳에서 여기까지 짐을 들고오는데 겁나 힘들었지만..............ㅎ.ㅎ.ㅎ.

 

 

목받침이 있는 사바나체어기 때문에

겁나 편하게 목 받치고 불꽃구경 열심히 했음!!!!!!!!!!!!!!!!!

 

폭죽 사진 넘 잘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의자가 있으니 공원가서 의자 펼치는 것이 취미가 됐다

근처에서 먹을거 사서 먹으면 개꿀딱존맛임

 

 

흠 존멋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헤드레스트 부분에는 임시로 사바나체어 가방을 돌돌 말아서 사용중이다

베개 사려고 했더니 베개가 무슨 5만원 돈이나 하길래 넘 비싸서..ㅠ

 

등받이가 메쉬이기 때문에, 지금은 가을이니까???

찬바람부니까 등이 쫌 시렸다..ㅎ

 

 

흠 비브람 신발도 개멋진듯

볼핏도 꼭 해야된다길래 ㅠㅠㅠㅠㅠ같이 구매한건데

너무 멋져서 멋짐 폭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핏이 없었으면, 잔디밭에 빠지고 흙 묻고 난리도 아니었을 것 같음

 

헬리녹스 체어 중, 사바나체어가 가장 큰 체어라서

성인 남자가 앉기엔 매우 무리가 없다

 

성인 여성도 물론 매우 무리가 없다

체구가 작아서 선셋을 한다???? 노노 안 됨!!!!

사바나의 장점엔 양 옆에 음료수 홀더가 있고, 귀엽게 가오리같은 팔걸이가 있음!!!!!!!!!!!!!!!!!!!!!!!!!!!!!!!!!!!!!!!!!!!!!!!!!!!!

 

근데 음료 홀더에 커피 꽂아보니 좀 불안하고

좀 길이가 긴??? 텀블러 같은??걸 꽂아놔야 빼기가 편한듯...

커피 꽂았더니 약간 뺄 때 불편했다

 

이 날도 ㅋㅋㅋㅋㅋㅋ

근처 카페에서 간식사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 펼쳐놓고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옆에 의자있는데 굳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자 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교호수공원,,, 남의 집 구경 실컷 하고 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