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Exercise

평일라이딩

우오우어아오앙 2021. 4. 11. 02:07
728x90


평일 라이딩이 이런 것 이구나!!!


일단 맥모닝으로 시작한다


출발 전.. 사진찍기 놀이 ㅋㅋ


하남 쯤..
장화맨 웃겨서 찍음.. ㅋ ㅋ ㅋ


그러고 팔당 초계국수까지 갔다가
지난번엔 추어탕을 먹었고
초계국수는 싫어해서

다른 메뉴를 찾다가!!!!
어?? 자전거족들이 모여있는 곳이 있었는데

여기다!! 로컬맛집!!!!
하고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 뭐먹지 하다가 추천을 받았는데
짱뚱어탕 미나리전 도토리묵 선지해장국
중에서

미나리전 도토리묵을 먹음


도토리묵은 갓 무침 한 듯
맛있었다..

미나리전도 처음 먹어보는데
오.. 맛있다
팔당 맛집 인정합니다


미음나루 절반만 갔다가;; 끌바하고..
힘이 없어서 쉬엄쉬엄..
그리고 뚝섬와서 쉬는 중..


북촌골에 놀러온 냐오오옹이


너와 나의 연결 꼬리


중랑천에도 매점? 이 열어서
집 가기 전 컵사면 한사바리 함

고양이 있어서 찍는 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