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401_다즐샵 도시락

우오우어아오앙 2021. 1. 13. 23:20
728x90

 

다즐샵 도시락을 먹어봄

 

알고 보니.. 다이어트가 즐거운 샵..이라고 한다..

아.. 그래서 다 먹어도 배가 고팠구낭..

그래서 닭가슴살이 있었구나..

 

강황 버섯 볶음밥&두부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어봄

 

아주 간단히 비닐 조금 뜯고 전자레인지 4분 돌림 됨

 

 

요즘 CJ 시저 드레싱에 빠져서.. ㅋㅋ

콘이랑 먹음 아주 맛있당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으니 진짜 다이어트 식단 같네 ㅠㅠ

 

강황 밥이라 전자레인지 돌릴 때 계속 카레 냄새 남 ㅋㅋ 

 

 

아.. 익힌 채소 안 좋아하는데..

음 먹을만했다..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듯

 

한 끼 식사로 딱이다.. 간편해서 좋음..

 

 

이건 곤드레밥!!

 

 

오늘도 이렇게 간단하게 배를 달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