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보롬창고

우오우어아오앙 2024. 7. 29. 16:14
728x90

 

보롬창고

 

 

우도 선착장 근처에 있는 늦게까지 하는 카페이다.

내가 갔을 때는 24시까지 했다!

 

숙소에서 40분인가? 차 타고 왔지만.... 늦게까지 하길래.............

그리고 프렌치토스트가 맛있다고 하길래

합격! 이러면서 달려옴 ㅋ ㅋ ㅋ ㅋ

 

집에서 프렌치토스트 먹기 힘들엉 ㅠ

728x90

뭔가 외관은 성수의 어느 한 카페처럼 생겼다.

근데 진짜 주변에 너무 깜깜하고 아무것도 없음ㄷㄷㄷㄷ

너무 밤이라 그런가 ㄷㄷㄷㄷ

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냐옹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밥 챙겨주는 카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합격;

카메라 세팅 잘못해 둬서 빠른 움직임의 야옹이 촬영 실패 .. ㅎ

냐옹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오래 살으렴

이때가 한 9시였나? 10시였나? 그랬는데

사람도 없고 노래도 크고 좋았다.

사진으론 아무도 없는 것 같은데 최대한 안 보이게 잘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테스트 중...

반응형

드디어~~~ 나온 프렌치토스트~~~~~~~~~

아이스크림도 추가했다.

일단 비주얼이 좀 촉촉해 보임

 

보롬이.. 보물 거꿀로 한 글자인지알았는데 방언이라니..........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동쪽 끝마을 종달리 - 제주시 구좌읍 종달항길 3

제주방언 [ 보롬 ; 바람 ]
옛 농협창고를 재해석한 공간입니다

이 종이 뒷편에 하고싶은 말을 써서 화장실 가는 쪽 벽에 붙이면 된다고 했다.

 

 

 

사람들 쓴 거 구경하기 ㅋ

여기가 화장실 가는 벽면이다

많이 붙어있음 메모가

다 화가인가? 고퀄 그림이 은근 많음

이것도 고퀄이라 찍어옴;;

 

다먹고 나가는데

여자 사장님? 이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너무 예뻤음........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에 네이버 잘 안 보고 카카오맵 본다고 했던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녕오라이  (0) 2024.07.30
저팔계깡통연탄구이  (0) 2024.07.30
그래비티 서울 판교 조선델리 망고 생크림 케이크  (0) 2024.07.22
제로비티 망고빙수  (0) 2024.07.22
삼진어묵 한끼어묵탕  (0) 2024.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