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WITZERLAND

스위스 체르마트 스키장

우오우어아오앙 2024. 3. 30. 22:03
728x90

 

체르마트 스키장 + Buffet & Bar Riffelberg


 

 

오늘은 둘째날로 스키장을 가는 날이다.

역에서 제일 가까운 인터스포츠 이용!

 

장비는 지하 1층, 의류는 1층에서 빌림

 

 

Intersport Glacier Sport ski & hike · Bahnhofstrasse 19, 3920 Zermatt, 스위스

★★★★☆ · 스포츠용품점

www.google.com

 

스키장 가려고 한국에서 스키장갑이랑 고글은 가져옴

그래서 장비와 의류만 빌림!

 

렌탈 등급이 있는데 두가지였나?

이코노미랑 그 위에 등급 이었는데

이코노미로 함,,

 

 

사이즈 물어복, 바인딩도 데크에 낑겨줌

빌릴 때 호텔 주소 물어보길래 에어비엔비 주소 알려주고,

결제는 반납 할 때 함!

 

 

지하에서 장비 빌리고~~

1층으로 올라와서 의류도 빌림

의류 보관 되냐고 물어봐서 보관도 여기다가 함!!

 

여기는 이케아 저 가방을 참 만능으로 잘 쓰는듯

어딜 가도 이케아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키, 보드, 의류까지 완료!!!

의류는 그 자리에서 결제했다

 

 

이제 표를 사려고 역으로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저 회색 TICKETS기계에서 사면 된다.

 

 

근데 잘 알아보지 않아서

여기서 기차표만 사고, 고그너그라트역가서 또 표를 사야되는 줄 알았는데

 

저 패스권으로 기차+스키를 탈 수있는거였다

잘 몰라서 체르마트 역에서 구매한 패스를 들고 창구에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랬더니 작은 팜플렛 주면서 동그라미 쳐주면서 (36, 37, 38, 45번 코스 초보자 ㄱㄱㄱㄱ)

여기여기 탈 수 있다~~~~ 하길래

오?????? 더 안 사도 되네??????하면서 돈 번 기분으로 이동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크 체르마트에서 보드타기

알프스 산맥에서 보드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이것도 여행 오기 며칠 전에 결정한거라 ㅠㅠㅠㅠ

좀 고민이 됐는데 ㅠㅠㅠㅠ 진짜 오길 잘한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날씨가 안 좋아서 마테호른이 잘 안 보이지만 ㅠㅠㅠㅠ

진짜 날씨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기차에서 본 마테호른

구름 없어져주라~~

 

 

여긴 시계의 나라라 그런지 어디든지

시계 브랜드의 아날로그 시계가 엄청 크게 위치해있다

스키장도 예외는 아니군..

 

 

아니 근데 날씨가 너무 이모양이라서

고글끼니까 하늘과 눈 경계가 없더라 넘 힘들었음...

 

 

중간에 급커브도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이 스키어는 갑자기 눈에 처박혀서 스키 다 벗어짐;;

ㅋㅋㅋㅋ

 

 

중간에 이런 표지판이 있는데

우리는 초보라 파란색 코스만 가기로 했다

근데 파란색이 다 없어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37번 코스로 직진 ㄱㄱ

 

 

아 날씨가 좋았으면 너무 멋있었을텐데

이게 고글은 꼭 껴야하고

앞이 안 보이니까 낙엽으로만 계속 내려감 

흑흑

 

 

w. 마테호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언제 이렇게 눈에 누워보냐~~~~~~~~~~

 

 

중간에 내려오는 길에 식당이 있길래 이곳에서 점심을 해결!!

https://maps.app.goo.gl/LAS6k82jVRFWwoXXA

 

Buffet & Bar Riffelberg · Riffelberg 2500 m, 3920 Zermatt, 스위스

★★★★☆ · 스위스 레스토랑

www.google.com

 

 

 

저런 슈니첼같은 메인 메뉴는 조리사?한테 말하면 그 자리에서 조리해주고 쟁반에 담고

빵, 샐러드 등등은 내가 먹고 싶은 걸 쟁반에 올려서 계산하는 식이다.

 

우리는 감자튀김과 슈니첼, 굴라쉬, 토마토 파스타, 크로와상을 주문함

 

 

여기 구글맵 리뷰 보면 풍경 대박이던데

날씨가 이래가지고 풍경이 하나도 안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애기들

썰매도 많이 타더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키장 전세낸 듯 우리 밖에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도 겁나 쌓여있고

장난아님

 

그물, 펜스도 없어서 저 막대기 잘 찾아서 가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못 떨어지면 낭떠러지얌

 

 

중간에 이태리로 가는 방향도 있으니 잘 보고 내려가야함

 

 

내려갔다가 올라가는 건 기차를 이용해서 올라감

오 한국에서 리프트 타다가 기차타고 가니까 넘 좋당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날씨가 흐려져서..........

꼭대기는 두 번 밖에 못 가봄.........파란색 코스는 다 탄 듯???아닌가...

 

 

16:40분까지만 한다는 것 같음

 

 

진짜 경계 없는거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트에서 산 토블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테호른이 보이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데나 놓고 찍음^^

 

 

37번 코스 중 ㅎ

진짜 슬로프 가장자리로 가면 발이 무릎까지 빠져서 꼭 슬로프 중간으로 가야한다

 

 

근데 여기 슬로프 좀 약간 오르막이랑 평지가 있어서

음... 보드 한 20번 벗었나??? 도저히 타고 오르막을 갈 수가 없음...

그래서 힘이 다 빠짐

 

그리고 거의 다 스키 탐

스키어 9 보더 1 정도,,,,

 

 

눈 맞으면서 탄 흔적 ^^

 

 

히히 넘 즐거웠던 스키

일단 설질이 대박임

와 자연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ㄹㅇ 대박임

ㄹㅇㄹㅇㄹㅇㄹㅇ 스위스 오면 스키장 필수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728x90
반응형

'Trip > SWITZERL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스 체르마트 맥도날드  (0) 2024.03.30
Pizzeria Ristorante Molino Zermatt  (0) 2024.03.30
스위스 체르마트 풍경  (0) 2024.03.30
마테호른 전망대  (0) 2024.03.30
스위스 체르마트 Restaurant Stadel  (0) 2024.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