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하운드 호텔 시그니처

우오우어아오앙 2024. 3. 25. 16:23
728x90

 

하운드 호텔 시그니처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하운드 호텔 시그니처 할인받고 예약하기


 
해운대 호텔!
 
해운대역도 가깝고 해운대 해수욕장도 가까운 거리에 있는 위치 아주 굿
새로지은 건물이고, 이 호텔 주변에도 다른 호텔들이 많은데
새로 짓는 건물도 많았고 뭔가 싹 다 재정비 하는 듯..?
 
 
3월 주말 기준 아고다로 디럭스 더블룸 약 15만 원 정도에 이용함

 
주차는 주차타워 이용하는 것이고, 주차 관리인 분 계심
늦은 시간이면 내가 알아서 넣고 빼고 해야됨
 
바로 옆건물인 하운드 가든앤테라스 있는데 잘 보고 주차장 들어가야함
 

 
주차장과 연결되어 있는 엘리베이터!
2대 있음!
 

 
14층엔 루프탑 수영장이 있는데 사진으로 봐선 매우 얕아보이는 수심이던데
여튼,,, 지금은 운영을 안해서 못 가봄
여름에만 하는듯..??? 시간은 09~22시까지다
노키즈존이라 좋은듯..!!!
 
 
배달음식은 1층에서 받아 들어가기
이벤트 진행 시 물품은 프론트에서 받아가기
욕조 입욕제 사용 불가
금연구역
 

 
객실키는 2장을 줘서 꽂아놓을 수 있음
재실 버튼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음!
 

 
디럭스 더블룸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변기가 따로 있음
근데 유리문이 완전히 막혀있진 않고 5미리 정도 틈이 있어서
물소리 다 들림
 

 
세면대는 테라조 느낌으로 먼지가 잘 안 보임
어메니티도 칫솔, 치약, 화장솜, 토너, 로션, 면도기, 폼클렌징, 머리끈 등등 칫솔치약을 줘서 좋았다
 
심지어 칫솔도 정말 저렴해보이는 재질이 아니라 좀 좋아보이는 재질이라 좋았음
그래서 챙겨간 칫솔 안 쓰고 일회용품 씀
 
일회용품 좋아.......!!!!!!!!!!!!!!!!
 
 
근데 단점은, 렌즈를 빼고 세수하는데 거울이 약간 멀어서 힘들었음 ㅠㅠㅠ 장님이라 ㅠㅠㅠㅠ
거울이 화장실 밖에 없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 할 때도 약간 어두웠다 
 

 
화장실이 정말 컸다
욕조와 샤워장이라도 해도 될 듯
 

 
해바라기 샤워 수전과 수압도 적절한 샤워기
 

 
컨디셔너, 샴푸, 바디워시도 있었다!!!!!!!
일회용 샤워타월까지..!!
 

 
이제 침실!!!
유럽 허니문으로 다녀온 숙소 모두가 좁았어서 그런지 왜이렇게 궁궐같이 느껴진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텐 너머로는 공사장뷰^^
 

 

반응형

 
적절한 크기의 티비, 셋탑은 유플러스이다
 

 
대박인건 에어드레서가 있어서
아주 요긴하게 잘 썼다는 것이다

728x90

저녁에 삼겹살 먹고와서
삼겹살 냄새 싹 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영장 이용을 못해서 약간 아쉽^^
신식 디자인에 평수도 넓고 괜찮았던 곳


하운드 시그니처 할인받고 예약하기

728x90
반응형

'Tr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스 프랑스 숙소 비용 정보  (0) 2024.03.29
봉포해변  (0) 2023.07.23
자작도해수욕장  (0) 2023.07.23
코코앤루루 펜션  (0) 2023.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