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548_&Tradition Flowerpot VP9 Table Lamp Portable, Stone Blue

우오우어아오앙 2022. 1. 24. 23:29
728x90

 

앤트레디션 플라워팟 VP9

 

 

 

로얄디자인에서 앤트래디션 플라워팟 VP9 구매함!!

마침 세일을 해서 관부과세 지불 없이 구매함

 

배송은 한 일주일 걸렸다.. 

스웨덴 - 독일 - 프랑스 - 중국을 거쳐 한국에 왔다

한 번에 올 줄 알았는데 그래도 예상 일자(수) 보다 빨리 옴(월)

참고로 페덱스는 토요일 배송을 안 한다고 ㅜㅜㅜㅜㅜㅜ

 

About the table lamp from &tradition


- The table lamp is portable.
- The table lamp comes in different colours.
- Charge with USB cable.
- Micro USB-cable included.
- The power lasts for up to 11 hours.
- Fully charged battery in 8 hours.
- IP Rating: IP 44.

반응형
  • 제품번호
    310324 
  • 브랜드제품번호
    20755401 
  • 브랜드
  • 시리즈
  • 디자이너
    Verner Panton And Tradition
  • 화물 등급
    보통 사이즈 
  • Adjustable size
    No 
  • Battery
    Lithium-Ion 
  • Certification / Standard
    CE Mark, CB 
  • 색상
    Stone Blue 
  • 디머
    Yes 
  • Electric shock protection
    III 
  • IP class
    IP44 
  • 전구포함여부
    Yes 
  • 소재
    Steel, Polycarbonate 
  • 전구소켓크기
    Built-In LED 
  • Weight
    800 g
  • 켈빈
    2700 K
  • 루멘
    104 lm
  • Diameter
    160 mm
  • 높이
    295 mm
  • 쉐이드 폭
    160 mm
  • Volt
    5 V
  • 맥스와트
    3 W

 

페덱스 아저씨가 무인 택배함에 안 들어갈 사이즈라고 했다

아니 30센티 밖에 안 될 텐데 왜 안 들어가? 했는데

 

과대포장 아닌가...

 

 

박스가 하나 더 쌓여 있음

 

 

뭔가 그림체가 귀여움

 

 

손잡이로도 가능하다

 

 

설명서

구성품은 조명, USB 케이블!

 

 

색상은 스톤 블루!

유광이라서 사진 찍기가 힘들다

자꾸 내가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너무 예쁜걸??????????

 

윗부분 터치를 하면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함

 

 

음........... 그냥 너무 예쁜걸??????????????????????????????????

근데 은근히 무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