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WITZERLAND

스위스 그린델발트 패러글라이딩

우오우어아오앙 2024. 4. 19. 15:18
728x90

 

스위스 그린델발트 패러글라이딩

 

[24년 4월 30일까지] 마이리얼트립 전세계 3천원 할인쿠폰 PARTNERTICKET2404

 

 

 

인터라켄 공중액티비티 - [그린델발트 패러글라이딩] 만족도 최상! 진짜 융프라우 피르스트를 날

진정한 알프스 산맥속에서의 패러글라이딩을 즐겨보세요. 30년 경력의 패러글라이딩 융프라우는 그린델발트의 유일한 패러글라이딩 업체입니다. 진정한 알프스 산맥속에서의 패러글라이딩을

www.myrealtrip.com

 

이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패러글라이딩 + 융프라우를 간 날이다!!!!!!!!!!

스위스 ㅋㅋㅋㅋ 여행 진짜 ㅋㅋㅋㅋ 너무 피곤해서 맨날 저녁에... 저녁 먹고......

가게도 빨리 닫아서... 18~19시면 먹어야함..

 

30분만 자야지...하고 새벽에 깨서.......낼 뭐하지???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결정된 패러글라이딩과 융프라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러글라이딩도 새벽에 예약함,,,

 

 

일단 아침에 숙소뷰 미쳤고!!!!!!!!!!!!!!!!!!!!!!!!!!!!!!!!!

 

 

대망의 융프라우 VIP 패스 구매!!!!! - 피르스트(패러글라이딩 하러 올라가야함), 융프라우 꼭대기 올라가기 위함

그린델발트역에서 구매했당!!

3일치에 약 30만원? 정도 되는 듯

 

잠시 시간이 남아서 쿱 가서 고양이 간식 구경ㅋㅋㅋ

한국에는 템테이션인데 여기는 드리미스 이름이 달라서 찍어봄

진짜 어디에나 있는 린트 초콜릿

맛있긴 하다 근데 비쌈

그린델발트 역 앞에서 First Bahn(피르스트 반/피르스트 역)에 내려서 약간 올라가면

패러글라이딩 만나는 장소가 나온다

 

Paragliding-grindelwald meeting point라고 적혀있길래 그냥 기다림

약속시간 전에 한 몇 분 서있으니까 

외국인 두명 다가오더니 패러 하러 온거냐면서

e-티켓 보여달래서 보여주고 

 

케이블카 표 있냐? 하고 (없으면 사야됨)

같이 타고 올라갈거라고 하고 가서 기다리라길래 알겠다고 함!!

그러고 유유히 사라지더니

무슨 직원 통로같은걸로 나온건지 갑자기 뿅 하고 나타나서

같은 거 타고 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소 좁은 곤돌라에서 4명이 옹기종기 앉음

패러글라이딩 짐이 대박 커서 낑겨 앉음

728x90

근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썬글라스를 이 때부터 꼈다... 선글라스 필수야

 

 

ㅁㅊ 아니 크리스마스 트리가 사방천지에 얼마나 많던지

심지어 내가 스위스 도착하기 며칠 전에 헤비헤비헤비 폭설이 와서 이렇게 하얗다고 했다

원래는 초록초록다는데...................

반응형

스위스에서 잔디 한 번도 못 봄..ㅋ

 

아니 근데 진짜 나무가 대사기다

피르스트 꼭대기 ㄱㄱㄱㄱㄱㄱㄱ

와 근데 여기는 진짜 아무데나 가도 경치가 아주 기가막히는 듯

너무예뻐..

 

인터라켄 공중액티비티 - 본사와 직접 1:1 예약하는 스위스 패러글라이딩 Big Blue

하늘에서 인터라켄을 가장 아름답게 구경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안녕하세요, 패러글라이딩 인터라켄 (Paragliding Interlaken) 본사입니다. 마이리얼트립에서 유일하게 스위스 본사와 1:1 직접 예약

www.myrealtrip.com

도착했더니 스키장!!!!

요 옆으로 걸어오라길래 겁나 따라감

 

근데 발이 많이 빠진다고 하던데

그냥 20센치는 푹푹빠짐,,,

발자국 따라서 밟는거 추천

근데 보폭이 커서 그런지 좀 힘들

 

파리 포켓와이파이 - [유럽 eSIM] 5~30일 매일 1/2GB | QR코드

유럽 여행의 필수템! 유심을 QR코드로 바로 받아보세요 ! 유럽 여행의 필수 아이템, 유심을 픽업, 배송 및 개통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해보세요 ! * eSIM 이란? eSIM(Embedded-SIM)은 물리적인 n

www.myrealtrip.com

풍경이 미쳤지 않나요?????????????????

 

인터라켄 공중액티비티 - 빠른 상담, 빠른 예약 확정 [인터라켄 패러글라이딩] 스위스 여행 필수

패러글라이딩을 통해 알프스의 환상적인 풍격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인터라켄의 환상적인 자연풍광을 발 아래 두고 하늘을 나는 기분은 상상만 해도 짜릿합니다. 여행의 버킷리스트! 인터라

www.myrealtrip.com

 

 

준비하는 과정은 사진이 없는데 ㅋㅋㅋㅋ

이런 내리막길에서 겁나

달려달려달려달려달려 달려달려달려달려달려 달려달려달려달려달려 달려달려달려달려달려 달려달려달려달려달려 이라고 달리다보면 어느새 슈우우웅ㅇ 하고 날고있음..............

 

신기한 경험이야............

근데 나는 첫 번째 시도 실패해서 남편동무 먼저 보내고

내가 두 번째로 탐!

 

개인 소지품은 겁나 큰 가방에 넣어주니까 걱정 ㄴㄴ해~~~

 

이렇게,,, 출발 전과 출발 후.. 사진을 찍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

고프로로 찍은 사진과 영상은 추가금 40 CHF를 주고 그 자리에서 바로 핸드폰으로 전송해준다!!!!!

무족건 사야지!!!!!!!!!!!!!!!!!

 

마지막으로 다 젖은 신발과 양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려와서도 날씨 너~~~~~~~~~~~~~~무 좋아서 좋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패러글라이딩 인터라켄에서 많이 하고 그린델발트에서 한 후기는 별로 없던데!!!!

빙글빙글(360도 회전)도 하고!!! - 할까? 말까? 물어보니 걱정 ㄴㄴ해

 

처음 느껴보는 이/착륙 기분!!!!! 너무 재밌었다

하나도 안 무서움!!!!!!!!!

 

 

인터라켄 공중액티비티 - Skydiving 버킷리스트 1위, 스카이다이빙 :: 스위스/인터라켄

평생 돈 주고도 못살 경험이라면? 그 것은 바로 스카이다이빙. □ 스위스 스카이다이빙 4,000m 급 알프스 산맥이 눈앞에 보이는 순간, 이름만 들어도 소름 돋게 짜릿한 인생 버킷리스트, 스카이다

www.myrealtrip.com

 

 

인터라켄 공중액티비티 - [그린델발트 패러글라이딩] 만족도 최상! 진짜 융프라우 피르스트를 날

진정한 알프스 산맥속에서의 패러글라이딩을 즐겨보세요. 30년 경력의 패러글라이딩 융프라우는 그린델발트의 유일한 패러글라이딩 업체입니다. 진정한 알프스 산맥속에서의 패러글라이딩을

www.myrealtrip.com

 

 

내가 언제 알프스 산맥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해보겠어???

얼른 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