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HAWAII

하나우마베이

우오우어아오앙 2023. 3. 30. 00:19
728x90

 
하나우마베이 예약
 
하나우마베이 예약 사이트

Parks & Recreation

pros5.hnl.info

 

  1. • 하나우마 베이 자연 보호 구역(HBAY)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대중에게 공개되며 오전 6시 45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오후 1시 30분 이후에는 자연 보호 구역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유효한 하와이 신분증을 소지한 지역 주민은 오전 6시 45분부터 오전 9시까지 예약 없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오전 9시 이후에 도착하는 주민은 예약 또는 현장 입장권이 필요합니다. 모든 HBAY 방문자는 오후 4시까지 자연 보호 구역을 떠나야 하며, 해변은 오후 3시 15분에 정리됩니다. 이 일정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정보는 대표 전화번호 (808)-768-6861 로 문의하십시오.
  2. • 온라인 예약은 2일 전 하와이 표준시(HST) 오전 7시부터 가능합니다.
  3. • 티켓은 수요가 많고 매우 제한적입니다. HST 오전 7시에 예약이 가능한지 5분 만에 매진될 수 있습니다.
  4. • 온라인 예매가 어려우신 분은 오전 6시 45분에 개장하는 파크에서 현장 입장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권은 구매 당일 사용하셔야 합니다. 일일 워크인 티켓이 한정되어 있고 매우 빨리 매진되므로 일찍 도착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워크인 티켓을 받으려면 일행 전원이 참석해야 합니다.
  5. • 모든 방문자는 오리엔테이션 비디오를 시청해야 합니다.
  6. • 현역 미군 및 13세 이상의 피부양자는 무료 입장을 위해 다음 중 하나를 소지해야 합니다.
  7. • 현재 미국 현역 군인(CAC 카드)
  8. • 현재 미국 현역 군인 가족(신분증 및 특권 카드)
  9. • 1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10. • 13세 이상의 각 하와이 거주자는 다음 중 하나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11. • 현재 하와이 운전면허증
  12. • 신분증 앞면에 하와이 주소가 있는 현재 하와이 주 신분증(1년 이상 유효해야 함)
  13. • 현재 연도 또는 학기 인증이 있는 현재 하와이 학교 학생증
  14. • 직장 ID가 허용되지 않음
  15. • 온라인 결제의 경우 Visa, Mastercard 및 JCB 신용/직불 카드만 허용됩니다. Visa, Mastercard 및 JCB에서 거래 금액의 2.35% 서비스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16. • 주차 예약이 아닙니다. 자연 보호 구역의 주차 공간은 제한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입장 시 주차 요금이 부과되며 출입 권한은 없습니다 .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 영수증 지참 후 15분 이내 퇴차 시 주차비 환불
  17. • $3.00 비거주자
  18. • $1.00 현재 하와이 운전 면허증, 하와이 주 ID 또는 하와이 학교 학생 ID가 있는 차량 운전자
  19. • 모든 판매는 최종적입니다.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20. • 입장 날짜 및 시간에 대한 티켓 변경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21. • 예약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입장 창구에서 확인 티켓과 함께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사진이나 신분증 사본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2. • 입장 시간 15분 전까지 입장 창구에 줄을 서야 합니다. 늦은 입장 불가. 자연 보호 구역의 입구 게이트는 Kalanianaole 고속도로의 언덕 꼭대기에 있습니다. 입장 창구는 Hanauma Bay Education Center 외부 언덕 아래 자연 보호 구역에 있습니다. 주차 공간을 찾고 입장 창까지 걸어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려면 일찍 도착하도록 계획하세요.

 
 
사이트 접속 후, 아래로 내리면, 2가지 날짜를 선택 할 수 있고
우리나라 기준 새벽 2시, 현지 시간 7시에 예약창이 열림 (지금은 비활성화)
월, 화 휴무!!
 
 

 
1. 시간대 클릭
2. 캡챠 이미지 인증
3. 이름/성/이메일 입력
4. 거주자(Resident)/비거주자(Non-Residents) 선택
4-1. 거주자 선택 시 바로 이메일 옴
4-2. 비거주자 선택 시, 카드 정보 입력 후 결제 후 이메일 옴

 
 
 
생각보다???? 아침 7시에 예약하는 사람이 많았고, 나는 폰 2대로 함
하나는 셀룰러, 하나는 와이파이로...
 
심지어 나는 캡챠 인증에서 계속 로딩이 오래걸렸고, 로딩 끝나면 매진... N회 반복함..ㅠㅠㅠㅠ
의지의 한국인
의외로 7시 넘어서 결제 오류 되는 사람이 많은지;;;;;;;;;;;;;;;;
활성화 되는 시간대가 있고, 시도를 계속??? 하다보면 됨;;;;;;;;;;;;
 
나는.. 거주자 선택 후, 13시 10분껄 예약했지만...
택시 시간대를 보면 알 수 있듯.. 오전에 감...
ㅋㅋㅋㅋㅋㅋㅋ............. 일찍 가야 잘 보인다 해서............
 

 
하얏트 리젠시 < > 하나우마베이
택시(우버)로 이동



와이키키에서 하나우마베이까지 $40❓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우버 사용법은 한국에서 택시 부르는 방법과 똑같으니 어려움이 없다
한국 택시 기사분과 달리,
택시 기사분도 말을 걸지 않으니, 나같이 말하기 어려운 사람도 쉽게 할 수 있음
 
타자마자 하이~ 내릴 때 땡큐~바이~ 정도만 했으니 말이다......................................
일부러 말을 안 걸은 걸 수도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는 길~~~~
날씨 넘모 좋고~
 

 
택시 타고 주차장 쪽 들어가는데서
예약 화면 보여주고~
 
택시 내려서 줄 서는 곳에서도 한 번 확인함
최종으로 내가 13시에 예약했지만 오전 9시인가 10시 쯤 방문해서 안 들여줄까 쫄렸지만
아무리 검색을 해도 지각 후기만 많지, 일찍 간 후기는 진짜 없었다
 
하나우마베이 일찍 입장 후기...
 
매표소에선 내 이름과 카드로 할건지?현금으로 할건지? 만 묻고 끝냈다
휴.....................





 주의사항❓ 같은 영상을 봄~~~~



너무나!!!! 도도했던 나옹이


이 풍경은 꼭 걸어서 내려가야만 볼 수 있대서
트램을 타지 않음



보이는가❓ 이 흐린 날씨가❓❓❓
비도 옴^^


날씨가 우중충해서 그런지
시야도 너무 탁하고
물이 겁~~~~나 추워서
생각보다 빠른 해산............

비와서 더 추움.......... 🥹🥹🥹🥹🥹🥹🥹

스노클링 명소래서 너무 기대한 탓인지....
쫌 실망......




주차장에 들어올 때❓ 돈을 좀 내던데;;
(자세히 모름)

집에 어떻게 가나 고민중이었는데!!!!!!!


다행히 하나우마베이 주차장까지 들어온 우버를 발견하고
바로 호출했더니 그 차가 바로 걸림

나보고 럭키걸 이랬다
ㅋㅋㅋㅋㅋㅋㅋ





1층에 카이커피에서 샌드위치랑 커피 사고
1층에서 열린 마켓에서 람부탄 사서
간단 점심 해결..!!


와이키키 해변 뷰...♥️

728x90
반응형

'Trip > HAWAI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오브호놀룰루 디너 크루즈  (0) 2023.03.30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0) 2023.03.29
레인보우 헬리콥터  (0) 2023.03.29
다이아몬드 헤드  (0) 2023.03.29
거북이 스노클링  (0) 2023.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