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430_필립스 음파칫솔 HX6462/01

우오우어아오앙 2021. 3. 9. 00:05
728x90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음파 전동칫솔 블랙UV에디션 HX6462/01

COUPANG

www.coupang.com

작년부터 마음속의 카트에 넣고 있었던 음파칫솔을 구매했다.

대나무 칫솔을 칫솔 살균기에 넣고 사용 중이었는데,

며칠 쓰다 보니 칫솔모 반대편 끝인.. 물이 고이는 곳에 곰팡이가...

개 깜 놀 해서 바로 음파칫솔 주문함;;

 

쿠팡이 조금 더 저렴해서 쿠팡에서 샀당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음파 전동칫솔 블랙UV에디션 HX6462/01

COUPANG

www.coupang.com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 클린 3.0 음파 전동칫솔 블랙 UV에디션 HX6462/01

 

캬캬캬 드디어 음파칫솔!!!!!!!

일반 전동칫솔보다 치아 마모가 덜 하다고 한다.

 

 

[구성품]

소닉케어 칫솔 핸들,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스탠다드), 혀클리너, 충전기, UV 칫솔모 살균기, 휴대용 위생캡, 여행용 케이스

 

 

까만 게 너무 예쁘당.ㅋㅋ

 

 

3.0 모델은 살균기가 포함되어 있다.

 

 

혀클리너와 칫솔모를 꼽아보았다.

근데 이거 저렇게 꼽지 말고 반대로 꼽았어야 했다. 

밤에 양치하고 아침에 보니 축축해 ㅋㅋㅋㅋㅋㅋㅋ

바보같았당..............

 

 

위/아래 여는 부분이 다름

전원 버튼을 누르면 10분 동안 작동한다.

 

 

휴대용 케이스. 어디 갔을 때 사용하기 좋을 듯ㅋㅋ

 

 

핸들, 칫솔모 2개 딱 들어간다!!!

 

 

칫솔모를 껴보니 약간 틈이 있어서;;

다 안 들어간 줄 알고 계속 눌렀는데 안 들어가서

원래 이런가 보다 했다.

 

 

근데 원래 이런 게 맞다

설명서에도 쓰여있음

 

참고: 브러시 헤드와 손잡이 사이에 약간의 틈이 생기는 것은 정상입니다.

 

제품 설명 페이지에 있는 프로텍티브 클린 1.0 2.0 3.0 차이점이다!

회사에 1.0 하나 놓을까 생각 중..

 

 

전에 봤던 모델은 다이아몬드 클린인데.. 2X만 원은 넘 비싸서..

괜찮아 보이는 프로텍티브 클린으로 구매했다!

 

뭔가 좋다고 하니 좋은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아 관리를 위해선 필수이다!

 

이제 나는..

워터픽 -> 치실 -> 워터픽

하는 사람이 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