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405_멘톨로지 슈퍼쿨 클렌징폼

우오우어아오앙 2021. 1. 26. 21:42
728x90

 

인스타

이벤트에 당첨되어 슈퍼쿨 클렌징 폼을 받아봄

 

근데 본품은 작은데 박스는 엄청 큼

열고 당황함ㅋㅋ

 

 

레알 당황함ㅋㅋㅋ

요새 박스 구하기가 힘들다고 하더니 그 때문인가..

 

 

음 뭐 디자인은 쏘쏘..

 

 

멘톨로지는 쿨링 전문 브랜드라고 한다.

 

 

쿨링쿨링쿨링하던데 얼마나 쿨링인지 궁금해서 사용해봄

 

나는 2번에 걸쳐 화장을 지우는데, 1차는 클렌징 워터, 2차는 클렌징 젤을 사용 중임

일부러 테스트를 위해 클렌징 워터를 사용하지 않고 바로 사용해봤는데

한 번으론 부족해서 두 번에 걸쳐 세안을 했다

 

쿨링감 : 얼굴이 춥긴 하다. 추운 겨울에 하면 진짜 추움. 아침에 하면 잠이 확 깰 듯ㅋㅋ 시원하긴 함

세정력 : 눈밑 애교 살 부분이 잘 안 됐음..

 

그러고 내가 폼클렌징을 잘 안 쓰는 이유가.. 너무 뻑뻑해서였는데 이것도 마찬가지다.

이걸 써본 친구는 아주 좋다고 했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