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381_마장호수 출렁다리

우오우어아오앙 2020. 12. 10. 16:50
728x90

 

출렁다리를 다녀왔다.

음 처음인 듯! 근데 그냥 그렇다!!

뭐 오랜만에 나가서 콧바람 고고

 

 

음.. 1 주차장이 꽉 차서 3 주차장에다가 주차함.. 주차 요금은 일 2000원이었던 것 같다.

 

아 근데 좀 걸어야하네

 

워킹 워킹

 

 

아~~ 언제 걸어가나~~ 하는 도중에

커피콩 빵이 있다고 하는...

 

뭐!!!!!!!!!커피콩 빵!!!!!!!!!!!!!!!!!!!!!! 바로 뒤돌아서 구매했다.

와 커피콩빵 미쳤어.. 바로 구워서 넘 뜨끈뜨끈하고 넘 맛있어...

 

커피콩 빵 먹고 싶다..

 

 

커피콩 빵을 먹으며 걸으니 금방 온 느낌..

ㅋㅋ

 

 

사람은 별로 없는 듯 ㅋㅋ

 

 

출렁임은 이 정도~

 

o 마장 호수에는국내에서 최장 길이의 출렁다리로 길이는 220m, 

  폭은 1.5m이며 돌풍과 지진에도 안전하게 견딜 수 있게 설계
 
   - 출렁다리 사용성 검사 완료
 
     ·  보행자 통행 안전 확보
 

※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흔들 다리에서 뛰거나, 점프, 케이블을 흔드는 행위를 금지해주기 바랍니다.

※  마장 호수 출렁다리 통행 시 안전사고 발생 위험으로 인하여 휠체어 이용 관광객의 통행이 제한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o 호수 전체를 전망할 수 있는 전망대(15m)와 호수를 산책할 수 있는 둘레길은 총 3.3km로 조성됐으며
 
   460여 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도 완비

o  마장 호수 출렁다리 이용시간 : 09:00 ~ 18:00

 

 

 

ㅋㅋㅋㅋ밑에 핸드폰 떨구면 끝이야!!!!!!!!!!!

 

 

안에 지오다노 경량패딩을 입어서 겁나 뚱뚱하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