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442_뽀떼 스크래쳐 L7

우오우어아오앙 2021. 4. 15. 23:22
728x90

 

 

뽀떼 스크래쳐 L0(제일 좋아하는 스크래쳐)에서 쉬고 있는 우리 능이

맨날 냥모나이트 하고 나 쳐다보고 있음 ㄷ ㄷ ㄷ ㄷ ㄷ ㄷ ㄷ 

 

 

 

 

우리 능이에게 뽀떼 서포터즈 2차 상품인 L7 스크래쳐가 도착했다!

스크래쳐 모양이 7 같아서 L7 인 듯 ㅋㅋ

 

삼각면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저렇게 길게, 또는 높여서도 사용할 수 있다.

능이는 수직형 스크래쳐를 안 써봤는데 잘 쓰겠지????ㅋㅋ

 

 

 

 

집사야 이건 또 모냐옹.

 

 

 

 

뭐냐옹.. 여기에 숨으면 되냐옹..

((탐색 중))

 

 

두 개를 나란히 놓으니 좀 더 긴 터널이 된다!

2p가 한 세트로 스크래쳐가 진짜 크다 ㅋㅋㅋㅋ 가성비는 최고인 듯 약 4만 원쯤 하니까 ㅋㅋ

엄청 넉넉하게 쓸 수 있당

 

 

 

 

역시 어디 들어가는 거 좋아하는 능이 ㅠㅠ 

귀여웡 ㅠㅠㅠ

이 시리즈는 모두 분홍색으로 우리 흰둥이와 너무 잘 어울린다

부농부농해

 

흰색도 있으면 좋을 듯!

인테리어에도 예쁠 것 같고!

 

 

 

 

이제까지 이렇게 긴 스크래쳐는 처음 본다냥!!!!

한 번 올라가 볼까..

 

아주 탄탄해 보인다 진짜 최소 1년 이상은 쓸 수 있을 것 같이 생김

근데 가끔 손톱에 먼지를 달고 댕길 때가 있음

그걸 먹을 때도 있고 ㅋㅋㅋㅋ아이고

 

 

 

 

여전히 탐색 중

 

 

 

 

스크래쳐 정신없이 하다가 숨어야 될 때???

바로 몇 발자국만 가면 숨는 것. 쌉가능.

 

 

 

 

위치를 바꿔서 그런가 계속 탐색한다

 

 

 

 

구성품은 L7 세트 (L7 2개) + 캣닢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캣닢 조금만 뿌려주면 애 실신해서 난리남ㅋㅋ

 

 

 

 

 

 

 

 

 

 

 

 

사이즈는 진짜 크다

높이만 거의 80cm!!!

 

 

 

무게는 5.2kg로 약간 무거운 편이다

 

 

 

 

새로 써보는 수직 스크래쳐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잘 사용 중인 능이!!

 

나랑 있다가..

갑자기 긁으러 감;; 나원참;;



그냥 저기 위에
올라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 근데 귀는 왜 그래.…!!!


옆면은 벌써 다 뜯어놨다…

 

 

728x90
반응형